-
지방세 완납증명서 인터넷 발급 방법을 소개합니다. 집에서 간편하게 본인출력으로 프린트 할 수도 있고 수령기관을 선택하여 바로 전송도 가능합니다.
지방세 완납증명서 인터넷 발급
아래 링크로 들어가면 온라인 신청하기로 이동합니다.
지방세 납세증명 | 민원안내 및 신청 | 민원24 | 정부24
접속량이 많아 접속이 불가능합니다. 잠시 후 다시 접속해주세요
www.gov.kr
지방세납세증명신청
- 개인 또는 사업자 중 선택합니다.
- 주민번호 전체표기, 일부표기 중 선택합니다.
- 주소검색을 통해 주소지를 확인 후 행정처리기관이 선택됩니다.
- 증명서 사용목적을 선택합니다.
- 수령방법을 온라인발급(본인출력으)로 선택합니다.
- 구비서류열람 동의 후 민원신청하기를 눌러주세요.
- 온라인 신청민원 내역에서 문서출력 을 통해 프린트 하시면 됩니다.
지방세 완납증명서 인터넷 발급 간편하게 완료해보았습니다. 요즘같이 공공기관 방문이 어려운 시기에 온라인으로 신청하여 집에서 간편하게 프린트하여 제출하시면 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