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지방세 완납증명서 인터넷 발급 하기


    지방세 완납증명서 인터넷 발급 방법을 소개합니다. 집에서 간편하게 본인출력으로 프린트 할 수도 있고 수령기관을 선택하여 바로 전송도 가능합니다.

     

    지방세-완납증명서-인터넷-발급-썸네일

     

    지방세 완납증명서 인터넷 발급

     

     

     

     

     

     

    아래 링크로 들어가면 온라인 신청하기로 이동합니다.

     

    지방세 납세증명 | 민원안내 및 신청 | 민원24 | 정부24

    접속량이 많아 접속이 불가능합니다. 잠시 후 다시 접속해주세요

    www.gov.kr

     

    정부24-지방세-납세증명-민원안내

     

    지방세납세증명신청

     

    1. 개인 또는 사업자 중 선택합니다.
    2. 주민번호 전체표기, 일부표기 중 선택합니다.
    3. 주소검색을 통해 주소지를 확인 후 행정처리기관이 선택됩니다.

      지방세납세증명-민원신청1
    4. 증명서 사용목적을 선택합니다.
    5. 수령방법을 온라인발급(본인출력으)로 선택합니다.
    6. 구비서류열람 동의 후 민원신청하기를 눌러주세요.

      지방세납세증명-민원신청2
    7. 온라인 신청민원 내역에서 문서출력 을 통해 프린트 하시면 됩니다.

      온라인-신청민원-문서출력

     

    지방세 완납증명서 인터넷 발급 간편하게 완료해보았습니다. 요즘같이 공공기관 방문이 어려운 시기에 온라인으로 신청하여 집에서 간편하게 프린트하여 제출하시면 되겠습니다.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