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오늘의 금전운세 매일매일 무료로 확인하기


    경기가 어려울수록 내 사주가 궁금해지고 나의 금전운에 더욱 관심이 가게 되죠. 신문이나 포털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오늘의 운세로는 내 사주에 맞는 정확한 운세를 보기 힘든데요, 내 사주에 따른 오늘의 금전운세 매일매일 무료로 확인하는 방법을 소개해보겠습니다.

     

     

    무료로 보는 오늘의 금전운세

     

    사주닷컴 운세세상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www.sazoo.com

     

    제가 개인적으로 애용하는 곳 입니다. ^^ 오늘의 금전운세는 물론, 일주일 단위의 재물 보고서 등 다양한 운세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곳 입니다. 저는 주로 일어나서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오늘의 금전운세를 체크하는 편인데요, 제가 보는 방법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메인화면에서 무료 메뉴로 들어갑니다.

     

     

    각 종 무료 서비스들이 나오는데 스크롤을 쭉 쭉 내리다보면 사주 오늘의 금전운이 있습니다.

     

     

    생년월일시를 입력합니다. 성명은 임의로 입력해도 상관 없어요.

     

     

    내 사주의 오늘의 금전운세를 볼 수 있습니다. ^^

     

     

    저는 개인적으로 오늘의 금전운세 외에도 일주일 재물운 보고서를 즐겨 보는 편인데요, 메인화면에서 7days 재물운 보고서로 들어갑니다.

     

     

    마찬가지로 생년월일시를 입력합니다.

     

     

    일주일간의 재물운을 자세하게 보여줍니다. 쇼핑, 외식, 유흥, 문화생활 등의 지수를 그래프로 보여주며, 주식 부동산 거래운 / 계약운, 그리고 행운 로또번호까지 추천해줍니다. ㅎㅎ

     

     

    개인적으로 저는 중요한 일이 있는 날은 오늘의 금전운세를, 이사로 인한 집계약이나 면접 등 중요한 일을 앞두었을때는 일주일 재물운 보고서를 활용하는 편입니다. 각자의 상황에 맞게 알맞게 활용해보세요~! ^^

     


Designed by Tistory.